룡룡 스토리♡

[부산 범일동 맛집] 기장 멸치 국수 _ 저렴하면서 맛있는 국수집 본문

맛집

[부산 범일동 맛집] 기장 멸치 국수 _ 저렴하면서 맛있는 국수집

룡룡 스토리♡ 2015. 5. 21. 23:27
728x90
반응형

 조금 늦은 저녁식사.

거르기에는 배고 고파서 간단한 국수로 메뉴 선택

 

몇번 가본적 있었던 범일동 국수집으로 갑니다~~

 

 

비빔국수 비주얼이~상콤합니다.

 

 

가게이름을 이제야 알았네요

기장멸치국수

금액이 2500원에서 2000원으로 내렸네요

 

 

입구를 찍고 들어갑니다~

 

 

삶은 계란이 테이블에 있어요

주문후에 드시면 됩니다~

2개에 1000원이예요

 

오늘은 계란은 먹지 않았어요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어요

필요하건 여기서 꺼내서 쓰면 되요~

 

 

항아리에 담겨있는 깍두기

 

 

그릇에 먹을만큼만 조금 덜어먹어요~

 

 

유부초밥을 시켰어요~

3개에 1200원 이예요~

 

 

메뉴판입니다~

멸치국수, 비빔국수, 어묵국수, 냉국수, 소고기국수 이렇게 국수 종류가 있어요

양은 보통, 곱배기, 특 이렇게 2종류가 있어요

 

양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소고기국밥, 유부초밥, 고기만두, 왕만두도 메뉴에 있어요

 

 

깍두기는 먹을만큼만 덜어 먹으라는 문구도 적혀있어요

 

 

짠~~

비빔국수와 소고기국밥이 나왔어요~

 

 

김가루를 못먹어서 모두 덜어내고

비벼보아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육수예요

 

 

쇠고기국밥~~

 

맛있어요~

굿굿굿~

 

밥을 다 먹고 주방쪽을 보니 이런현수막이 붙어있어요

 

가격인하

경기불황으로 모든 시민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있는 현시점에 저희 기장멸치국수는 시민들에게 용기와 힘을 내시라는 의미로 가격인하를 하였습니다. 맛있는 국수드시고 힘내세요

 

훈훈한 마음씨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