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서면 맛집] 다리미 삼겹살 나이스투미츄 _ nice two meat u 본문

맛집

[부산 서면 맛집] 다리미 삼겹살 나이스투미츄 _ nice two meat u

룡룡 스토리♡ 2015. 5. 20. 18:07
728x90
반응형

맛집을 검색하다가,

여긴 좀 특이하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냉금 가봅니다~


나이스투미츄


nice two meat u


발상이 매우 독특하네요



외관이 전혀 고깃집 처럼 생기지 않았지만~

삼겹살 집이랍니다.



인테리에 곳곳에 홍보를,

오늘도 사진이 많이 흔들리네요ㅠ


이제 핸드폰과 작별을 고할 시간인가요

폰 9월에 갤럭시 노트5가 출시되면 바꿀 생각이었는데

이런식으론 한달도 더 쓰기 힘들겠어요ㅠ

화질이.ㅠ



내부예요

테이블도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하네요



고기맛은 온도와 시간!

벽에 엄청 크게 붙어 있어요

 250℃ 44초


아마 250℃ 불에서 44초간 굽는다는 거겠죠~



테이블이 특이하네요

다른 식당과는 조금 다른 불판~

기대해 봅니다.


메뉴판이 왔어요

또 흐릿,,,ㅋ


세트로 주문하니 매우 저렴하네요


여자 두명인지라~세트 1번. 삼겹살 세트를 주문하구요



사이드로 치즈 계란찜을 추가했어요

제일 반응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셋팅과 함께 불판도 도착~



그냥 찍을게 없어서,,,

물티슈까지 찍었다는,ㅋㅋ



왼쪽에 빨간 소스는 고추장 소스

오른쪽 노랗고 하얀 소스는 마늘소스라고 합니다.

기호에 맞게 찍어 먹으면 될것 같아요



이건..서비스 인가요?

한우 된장찌개..

이 아이를 뭐라 불러야 하나?


아, 소고기 버섯 된장전골이라네요



불판을 달궈보아요

250℃가 될때까지~~~



직원분이 온도를 재어보고는

고기를 올리시네요

살짝 굽고 뒤집은 다음


이렇게 다리미를 쫙,,

올립니다.

그리곤 타이머 ON



이렇게 44초간 굽는거죠~



고기가 구워지는 사이에 된장전골도 지글지글~

맛있게 끓여졌어요



뚜둥~

비주얼 대박이네요

먹기 좋게 정리해 두고 직원분은 퇴장~

그런데..저희는 고기를 좀 바짝 익혀먹는편이라,

44초의 룰을 버리고, 불을 켰어요,

많이 노릇노릇할때까지,,,,구워서 먹었답니다.


고기맛은 굿~

맛있어요

분위기도 맛도 괜찮네요



이것은 치즈계란찜


잘 팔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맛있어요

일반 계란찜이랑은 확실히 달라요

고기도 맛있지만,


이아이,,

마음에 쏙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