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동래 맛집] 골목끝집 본문

맛집

[부산 동래 맛집] 골목끝집

룡룡 스토리♡ 2015. 5. 18. 00:26
728x90
반응형

 매운집을 검색검색

동래에 이런곳이 있었네요

 

검색을 해서 찾아가야지만 갈수 있을것 같은 위치이긴 하지만,

가게가 너무 이쁘네요

 

 

 

 

 

이곳의 메뉴는 오삼불고기인가?

진격의 불전골

매움의 정도도 정할수 있어요

모듬튀김도 함께 곁들이면 좋을것 같아요

 

 

미니 정수기 물통,

귀엽네요

 

 

골목끝집 설명서

1. 떡, 수제비, 당면을 먼저 먹는다

2. 고기, 오징어를 깻잎 or 쌈무에 싸먹는다

2. 걸죽해진 국물에 튀김을 찍어먹는다

4. 남은 양념에 볶음밥을 먹는다

 

 

 

가게가 이뻐요~

인테리어 굿~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 예요~

 

 

메인 요리가 왔어요~

 

 

직원분이 직접 손질을 해주시네요

 

 

보글보글 끓여요~

 

 

치즈도 넣었어요

 

 

깻잎에 쌈무에 오징어와 고기를 올려서

한쌈~

 

 

나오는 길에 사탕도 주시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