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시민공원 나들이] 유등 축제는 송상현 광장이구나... 본문

일상다반사

[부산 시민공원 나들이] 유등 축제는 송상현 광장이구나...

룡룡 스토리♡ 2015. 5. 15. 23:03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유등축제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분명 5월 25일까지라고 되어있는걸 봤거든요

 

불금~

퇴근을 하고 시민공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시민공원으로~

 

압..아무리 둘러봐도 유등은 안보여요.ㅠ

여기가 아닌가봐요

 

검색해보니 송상현광장에서,ㅠㅠ

 

아쉽지만 시민공원 산책을 해봅니다~~

 

 

 

공원 안내도예요.

볼때마다 느끼지만

시민공원이 크긴 큰가봐요

 

집 근처에 있지만 운동이나 산책한번 하러 가기 쉽지가 않네요

 

 

해질무렵이라 아직은 환해요

꼭 새벽같은 느낌이랄까요

 

오늘 안개인가요 미세먼지인가요

날씨가 뿌옇더라구요

 

 

저번에 왔을땐 못봤던 바람개비 공원~

철쭉? 진달래?

이쁜 꽃도 피어있어요~

 

 

산책하기에도 앉아서 쉬기에도 참 좋은 시민공원

허나,,

단점이 하나 있다면 벌레,ㅠ

하루살이 모기 등등등

벌레들이 너무 많아서,ㅠ

한자리에 오래 있기는 좀 힘들었어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깐 모기 엄청 생기겠죠?ㅠ

모기 너무 싫어요..

나만 물어요,ㅠ

 

 

곳곳에 쉴수 있는 의자들~~

 

 

 

요즘 박작가 사진솜씨가 마음에 들어요~

내가 생각했던 앵글보다 훨씬 마음에 들게 나왔어요

 

화미주헤어에서, 맹구처럼 머리자른 박작가는

사진찍기 싫다 그러네요

아꿉~

같이 찍으면 좋을텐데~

 

 

어둑어둑,

17일 시민공원에 행사가 있다는 글을 우연히 본적이 있어요

무대를 설치 중이던데

저 무대는 16일 인지 17일 행사를 준비중이겠죠?

 

곳곳에 의자를 설치하고 부스를 설치하고 있었어요

 

찾아봐야겠네요

 

 

전에는 못봤던 것들이 하나씩 보이네요

산책길에 있던 연혁.

연혁길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부산의 역사를 담고 있는것 같았어요

 

 

 

아이디어가 참 돋보이는 길이네요~

 

 

시민공원개장 1주년 기념 사진전이 진행중이네요

아생으로부터의 초대

와일드라이프사진전

2015.3.19~2015.6.30

부산시민공원 시민사랑채 백산홀

 

어떤 사진전인지 궁금하네요

 

기회가 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시민공원 지하주차장~

주차비는 10분에 200원

주말은 조금더 비싸겠죠?

오늘은 평일이니깐 200원~

 

밤되니깐 쌀쌀해져서 오래 있지는 못했어요~

 

산책하기 좋은 시민공원입니다~~

 

송상현광장에 유등축제 끝나기전에 언른 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