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바디케어세트]사랑스러운 향기 록시땅 네롤리&오키드 바디밀크,샤워젤-9월신제품 본문

쇼핑

[바디케어세트]사랑스러운 향기 록시땅 네롤리&오키드 바디밀크,샤워젤-9월신제품

룡룡 스토리♡ 2015. 3. 17. 17:44
728x90
반응형

작성일 2014.11.13
LOCCITANE

록시땅 네롤리&오키드 바디밀크, 샤워젤



9월 신제품이였네요.
지금은 11월은데...하하,,


오빠가 일본여름휴가 다녀오면서 후쿠오카에서 사다주신 아이들.

록시땅이 무슨 브랜드인지도 모르는 오빠가,
나름 제 선물을 사겠다고 쇼핑을 다녔을 생각하니,
귀엽네요.



정보를 찾느라 이리저리 찾아보니...
훔,,국내에서는 바디로션+ 샤워젤 + 바디로션 샘플이 세트로 출시되었나요..
하지만 일본에서 사온 아이들은 바디로션과 샤워젤뿐,,

저희 오빠가 잘 몰라서 못사온것일까요..흑흑
조금 아깝네요..
바디로션 샘플이 50ml이던데..ㅠ



나름 신제품을 선물해 주신 오라버님께 감사..
쓰던게 있어서.. 아직 고이 보관중인데.
사랑스러운 향이라~ 언른 써보고싶네요

향수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지도..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죠?ㅋ


록시땅 네롤리&오키드 바디밀크 175ml
록시땅 네롤리&오키드 샤워젤 175ml

여성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따사로우며 밝은 튀니지산 네롤리와
그윽하고 보드라운 마다가스카르산 오키드 에센셜이 어울러져
서로를 애태우는 사랑스러운 연인이 연상이 되는 여성스러운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시어버터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주며 ​보습을 선사해 피부를 더욱 더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주지요


역시 선물은 기분 좋은 것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