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벤시몽 키즈] 대한민국만세도 신고 우리 '신감'이도 신고 본문

쇼핑

[벤시몽 키즈] 대한민국만세도 신고 우리 '신감'이도 신고

룡룡 스토리♡ 2015. 1. 2. 11:11
728x90
반응형

[벤시몽 키즈] 대한민국만세도 신고 우리 '신감'이도 신고


절친한 언니의 임신소식을 듣고~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태명은 '신감'이~

'자신감'의 '신감'



축하를 해주고 싶은 마음에

아이템을 생각하다가

'신발' 선물이 생각났어요


이제 선물로 들어올 신생아 용품이나

당장 입고 쓸수있는 선물이 아니라

쌩뚱맞게 신발이라니..하겠지만


오다가다 흘려들은 말중에

'신발'을 선물 하는 의미가

엄마아빠에게 건강하게 잘 오라는 의미로

임신소식을 들으면 신발을 선물 한다고들 하더라구요



의미는 붙이기 나름이겠지만

정말 건강하게 엄마아빠에게 오라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어요


대한민국만세도 신는 벤시몽 키즈



사실 저도 이브랜드를 안지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친구중에 벤시몽 매니아가 있어서

나도 한번 신어볼까 고민만 하고있었거든요


저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아이들 신발에는 끈이 없는게 편할꺼라는 예비맘 친구의 조언에 따라

신발끈은 없는걸로~


색상은 무난한 베이지톤으로 사고싶었으나

130 사이즈 품절관계상

그래도 세련미 있어보이고, 남자애기가 신어도 여자애기가 신어도 이쁠 색으로..


물론 여자아이가 태어나면,,빨강이나 핑크로,,,입히겠죠?


그래도 가끔,,요런 색도 괜찮을꺼예요..





키즈는 정말 너무 귀엽네요


신발을 신고 뛰어다닐 '신감'이를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