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동래 술집] 걍부산 _대왕 쭈꾸미 샤브샤브 본문

맛집

[동래 술집] 걍부산 _대왕 쭈꾸미 샤브샤브

룡룡 스토리♡ 2024. 4. 23. 23:16
728x90
반응형

퇴근 후 오빠 회사 동료들과 급 번개가 만들어졌다고 한다. 

함께 하자고 해서 나도 동참~

오늘은 동래 걍 부산. 대왕쭈꾸미 샤브샤브가 메뉴라고 한다. 

맛집 찾아다니는걸 좋아하는 오빠의 후배는 새로운 맛집이 생기면 공유를 해주기도 하고, 함께 가자고 하기도 한다. 

그리하여 오늘은 동래에서 샤브샤브를. 

이 골목에 이런 집이 있었던가?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가게가 화려하다. 아주 반짝이다 못해 거울처럼 벽면이 비치는 테이블을 보니, 

사장님이 아주 깔끔하시고, 가게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입구 테이블에는 손님이 아무도 앉아있지 않았다. 

미로처럼 내부로 쭉 들어가본다.

화려하다 화려해~~ 항아리는 무엇인가요~

내부로 들어가니 벽면이 포장마차 재질의 공간이 나온다. 

어머, 나 여기 인스타에서 본적 있는것 같다 

먼저 도착한 그들은 벌써 주문은 마치고 육수가 끓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대왕 쭈꾸미 샤브샤브. 

메인 메뉴가 한상 그득하게 차지하고 있었다. 

부수적인 안주는 쌀과자? 계란과 김치?

 

다같이 짠~

조콤씩 육수에 넣어서 샤브샤브를 해서 먹으면 된다. 

기본 베이스 육수와 매운 육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