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스타벅스 스노우맨 카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스노우맨 카드 본문

일상다반사

[스타벅스 스노우맨 카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스노우맨 카드

룡룡 스토리♡ 2015. 1. 19. 13:22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스노우맨 카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스노우맨 카드

가방과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리고
멘붕의 시간을 지나
정신을 차려보니 이래저래 재발급 받아야 할 아이템이 많네요.ㅠ




스타벅스 카드 분실신고를 하고
재발급을 해주시네요
앞에 있는 카드 아무거나 고르라고 하길래
당연 새로나온 스노우맨 카드.


어마어마하게 잃어버리고...
이 카드 받았다고 잠시 좋아한 내가..바보같지만.ㅠㅠ



사진을 찍을때 늘 앞에 보이던 내 지갑이 보이질 않아..마음이 시리네요.ㅠ
누가..가져갔는지....평생..저주할테다.ㅠ


정신을 추스려봅니다.
부디 올해 더이상 나쁜일은 없길.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