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현대백화점 밥집] 대수정 _ 제육볶음 솥밥 정식 + 묵은지찌개 솥밥 정식 본문

맛집

[부산 현대백화점 밥집] 대수정 _ 제육볶음 솥밥 정식 + 묵은지찌개 솥밥 정식

룡룡 스토리♡ 2023. 2. 27. 08:29
728x90
반응형

주말 아침. 

좋은문화병원 부인과 진료가 예약되어 있어서 갔다가 밥을 먹으러 현대백화점에 들렀다.

병원 주차가 만차라서 현대백화점에 주차를 해둔 터라 겸사겸사 가까운 백화점으로. 

칼국수에 김밥을 먹고싶었는데, 주차가 용의한곳이 없어서 백화점에서 찾아보기로했다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솥밥에 꼽혔다

솥밥에 누릉지 너무 좋아하는 오빠라서 살짝의 고민 후 밥집으로 선택.

대수정.

메뉴판보고 마음을 살짝 정하고 들었가.

찌개 하나랑 고기하나.

우리는 제육볶음 솥밥 정식 + 묵은지찌개 솥밥 정식을 주문했다. 

된장찌도 살짝 고민했는데 내 최애가 김치니까~~

오징어볶음은 오빠 통풍때문에 과감하게 패스

수저에 캐리커쳐 대박.ㅋ

여기 체인점이구나 

오빠의 제육볶음 솥밥 정식이 먼저 나왔다.

샐러드, 버섯볶음, 가지무침, 된장국, 김치, 제육볶음, 솥밥, 된장, 상추.

된장국이 너무 짜서 살짝 맛보고 패스.

묵은지 김치찌개도 구성은 비슷했는데 국이 없고 무말랭이 반찬 하나가 더 추가되어 있었다

김치찌개는 살짝 단맛이 강했고, 내가 좋아하는 반찬이 없어서 반찬은 거의 안먹었다는. 

밥이 너무 찰지고 맛있었다. 밥이 다한곳~

역시 솥밥은 최고야~

누룽지까지 박박 긁어서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다~

테이블 갯수도 많고~~굿굿

앤티앤스프레즐.

보이는데 안살수가 없었다 ㅋㅋ

디저트도 겟. 크림치즈스틱. 

오빠가 먹는다고 하면 2종류를 고를려고 했는데 오빠는 배부르다고해서 ㅋㅋ 한가지 맛밖에 못골랐네

 

앤티앤스프레즐 현대백화점부산점

전화번호 :051-667-1244

앤티앤스프레즐 

주소| 상세부산 동구 범일동 62-5 지하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