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룡후니 홈 카페] 뚜레쥬르 + 텐퍼센트 본문

오늘 뭐먹지?

[룡후니 홈 카페] 뚜레쥬르 + 텐퍼센트

룡룡 스토리♡ 2023. 2. 26. 22:44
728x90
반응형

주말 아침. 

오빠가 자격증 시험치러 나갔다가 들어오는 길에 뭘 사올까 물어봤다

빵이랑 커피를 사오신 센스. 

커피는 내가 좋아하는 텐퍼센트 아이스 바닐라빈 라떼.

오빠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뚜레쥬르에서 사온 빵.ㅋ

내가 좋아하는 빵으로 사왔다고 한다~

와~~~

오빠 내가 무슨빵 좋아하는지 잘 모르나봐 ㅋㅋㅋㅋ

난 야채가 들어간 고로케나, 피자빵이나... 뭐 그런 빵 좋아합니다 ㅋㅋㅋ

오빠가 좋아하는 찹살도너츠 하나와 내가 좋아할꺼라고 생각하고 사온

소금빵(시오빵), 크로와상, 그리고 초코빵

그래도 덕분에 잘 먹었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