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배달의 민족] 신전 떡볶이 서면점 _ 맵찔이의 반란 >.< 본문

오늘 뭐먹지?

[배달의 민족] 신전 떡볶이 서면점 _ 맵찔이의 반란 >.<

룡룡 스토리♡ 2023. 1. 16. 09:32
728x90
반응형

떡볶이가 땡기는 그런날이었다~

엽떡도 일전에 시켜먹었겠다~~ 새로운게 뭐 있을까 하다가 신전떡복이를 발견.

그래 오늘은 신전떡볶이다. 

나름 맵부심 가지고 있는 나였고, 오빠는 노력형 맴부심이라고나 할까?ㅋ

주문하기전에 매운 단계를 분명 합의를 봤었다. ㅋ

중간맛으로.

중간맛이 그냥 중간일줄 알았다는 엄청난 착각.

납작 당면을 ㅋ 납작 만두로 착각하고 시킨 나.ㅋ 

오빠의 주문으로 신전김밥(매운김밥)까지~

김말이와 한입고추튀김도 에피타이저. 

매운거 먹으니까 쥬시쿨도. 주문.

완벽이 맵찔이가 된날 ㅋ

중간맛에 이렇게 무너진단 말인가~~

중독되고 맛있어서 계속 먹는데, 입에도 불이나고 속도 쓰리고 ㅋㅋ

다음부터는 절대로 함부로 덤비지 말자고 반성에 반성을 ㅋㅋ

맵찔이 썰.ㅋㅋ

다음날 둘다 장염에 위장 탈까지...

이럴일이였니 ㅋㅋ 당분간 매운건 금지예요

 

다음엔 순한맛으로 도전~

  • 전화번호 :051-808-6339
  • 신전떡볶이
  • 주소 | 상세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98-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