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양산 원동 맛집] 양산 원동 예경 농원 3번집_미나리 삼겹살 본문

맛집

[양산 원동 맛집] 양산 원동 예경 농원 3번집_미나리 삼겹살

룡룡 스토리♡ 2023. 2. 20. 10:18
728x90
반응형

봄이 오는지 따뜻한 햇빛과 바람이 살랑 불어오니 미나리가 제철인 계절이 왔구나 싶었는데~

근래에 인스타그램에 원동 미나리 삼겹살, 밀양 미나리 삼겹살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오빠한테 졸라서 3월되면 가야지~ 하던 찰나에 동생네가 연락이 왔다. 미나리 삼겹살 먹으러 원동가자고~~

일주일만에 먹고싶은걸 먹으러 가니까 두배로 신났다.

시댁 식구들이랑 양산 원동 미나리를 먹으러 출동.

가깝고도 먼 양산인가. 양산에서도 원동이 깊숲하게 있어서 ..부산에서 1시간 넘게 걸렸다

동생네가 미리 장소와 준비물등 상세한 사항을 다 알아본터라 우리는 따로 준비를 할게 없었다.

미나리 값과 자리값만 지불하면 된다고 한다. 

고기는 가져가면 안되는곳도 있고, 아예 모든걸 다 판매하는 식당도 있긴하다.

우리는 우리가 다 준비해가는곳으로~~

오빠가 술을 먹지 않겠다고 해줘서 대리 걱정없이 한차로 움직이기로 했다.

대리가 불러진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대리 부르기 힘들것 같다는 직감이 왔다며 오빠가 희생하기로~

필요한 고기, 술 등을 사기 위해 마트로.

메가마트에서 국내산 삼겹살을 세일했는데 오~ 괜찮았다.

지난번에 오빠랑 캠핑갈때 이마트에서 삼겹살 호주산? 미국산? 을 먹었는데 누린내때문에 다 버렸었는데..

메가마트 이용해야겠다.

섬세한 동생이 김치, 감자, 직접 담근 양파장장아찌,막걸리, 접시를 준비해왔다.

마트에서는 술이랑 음료수, 고기는 삼겹살이랑 목살, 땡초, 쌈장, 버섯, 마늘, 깻잎, 상추, 컵라면을 샀다

그런데 우리 미나리 먹으러 왔는데 상추랑 깻잎은 왜샀데?ㅋㅋㅋ

셋팅 다하고서 깨달았다. 쌈야채는 고스란히 집으로 가져왔다는 ㅋ

각자 자리 위에 옷을 걸수 있는 옷걸이가 있었다. 단점은 옷에서 고기냄새가 엄청나게 난다는점.

차에 두고올걸 그랬다 ,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오후 2시가 다 되어가고 있었다. 점심시간이 끝나는 시점이라 그런지 한팀씩 빠져나가기 시작했다.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다. 

공복상태라 너무 배고파서 셋팅과 동시에 불판에 바로 고기부터 후다닥 올렸다. 

성인 4명이서 고기를 3kg을 사왔다.....

대박.거의 다 먹었다지 우리?

동생이 고기를 빠르고 맛있게 잘 구워서 더 만족스러운 고기.

미나리를 감아서 삼겹살과 쌈장으로 한잎.

쌈무와 김치에 곁들여 먹으니까 어찌나 맛있던지.

이제 막 제철이 시작된 미나리라서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웠다.

미나리 특유의 향이 삼겹살과 어우러지니 환상조합.

미나리 양이 많아보였는데 1단에 6,000원. 

모자를까봐 한단 더 살까 했는데 넷이서 한단이면 충분한것 같았다.

아이스박스와 보냉백에 필요한것들을 잘 챙겨와서 부족함 없이 잘 먹었다. 테이블이 좁기도 하고 여분의 의자가 없어서 아이스박스를 테이블로 쓰니까 편하기도 했다.

동생이 맛있는 술이라고 챙겨온 이화백주. 낮술에 막걸리라니~~ 행복하구나~

비가 보슬보슬 오고 있던 주말이라 낮술 먹기 너무 좋았다.

미나리 돌돌 말아서 잘 구어진 삼겹살 한점 올리면 진짜 꿀맛. 

야외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게눈감추듯이 클리어.

고기와 곁들여먹을수 있는 준비물을 잘 챙겨와서 푸짐하게 잘먹었다.

대선소주. 이렇게 생긴 술병은 또 처음봐서 오빠가 사보라고 ㅋㅋ

계산은 선불이고, 선불 지급하면 셋팅된 자리에 안내를 해주신다.

가스버너 불판, 가위 집게, 나무젓가락 휴지등이 제공된다.

자리대여 20,000원

미나리 500g 6,000원

나가기 전에 사진 한장 남기기~

4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거의 다 빠졌다

미나리를 추가로 구입해서 가고싶었는데 판매할 양만 작업중이셔서 팔지 못한다고 하시면서 너무 죄송하다고~~

다음에 또 올게요 사장님~~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미나리도 내부도 깔끔했다.

집게 가위 불판, 테이블 등등 모두 청결했다. 대만족~

미나리 땟깔이~~너무 고왔다.

연두빛. 보기만 해도 부드러워 보인다

원동 청정 미나리 연구회 3 / 원동 청정미나리&생삼겹살 농가번호 3

김창민 010-3845-3717

이날은 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흐렸는데 그래서 삼겹살에 미나리, 소주 궁합이 더 좋았던듯~

주변 사진도 몇장 남겨보고~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오빠보고 미나리철이 끝나기 전에 꼭 한번 더 오자고~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