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동래 고깃집] 꽃돼지식당 _ 돼지모둠구이 본문

맛집

[동래 고깃집] 꽃돼지식당 _ 돼지모둠구이

룡룡 스토리♡ 2023. 2. 15. 23:37
728x90
반응형

오빠 후배들이랑 오랜만에 회동~
장소는 언제나 그랬듯이 동래로.
퇴근하고 곧장 갔는데도 웨이팅중이었다

오랜만에 만나서 맛있는거 먹고 이야기 하는게 너무 좋다
나이차이 제법 나는 후배들이 그래도 찾아주니까
가끔 만나서 맛있는것도 먹고 회사 돌아가는 이야기도 나누고~
오빠가 즐거워보였다.

먼저 도착한 후배가 웨이팅을 걸고 기다리고있었다.
특별히 웨이팅 앱이 있는건 아니고 이름과 전화번호, 인원수를 알려주고 밖에서 대기하는거~~
손님이 3팀정도 빠졌는데도 테이블 회전이 되질 않아~
새로운 손님들이 또 웨이팅을 걸고~ 밖에서 덜덜덜 춥고~
어찌된 영문인지~ 물어보니 들어오면 된다고~~
뭔가 순조롭진 않지만 그래도 앉을수 있었다~

돼지모둠구이(600g) 45,000원
삼겹살+특목살+가브리살+돼지껍데기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돼지 모둠구이를 시키기로 했다
사실 전골이 구성되어있는 셋트를 시킬려고 했는데, 그러면 2차를 못갈것 같아서 ㅋ
고기는 모자르면 더 주문하기로하고~

기본 반찬 셋팅~
부추,갓김치, 파김치, 김치, 콩나물. 이건 아마 불판에 구워먹는거겠지~
양파 양념장이 맛있었다

불판이 지글지글 타오르고 고기가 올라간다.
다들 가브리살 비게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ㅋ
비게가 너무너무 많은거 아니냐고~
그래서 직원분께 물어보기까지~~ 사실 가브리살 고기를 잘 몰라서 그랬던것 같다.
원래 그런거라고 ㅋㅋㅋ
가브리살 안먹어본것입니까 ㅋㅋ
알바님께서 너무 정성껏 구워주셨는데..와..입에 들어가자마자 녹아내렸다
다들 고기 비게 말한거 머스타드 ㅋㅋ

그리하여 고기를 삼겹살+특목살+가브리살 각각 1인분씩 더 시켰는데
열정 타오르시던 다른 알바분이 고기를 격하게 구워주셔서 처음같은 부드러움은 부족했다

마지막으로 껍데기를 굽굽.
껍데기는 우리가 직접 구워서 먹으면 된다
부드러움이 미쳤다. 껍데기가 입에서 녹는다고?ㅋ
단점은 누린내가 살짝.
요즘 고기 누린내에 민감해진 오빠가 바로 거부반응이.

물가안정프로젝트도 하고 있었다
대창불고기전골과 생돼지김치전골 30% 할인
오후 4시이전 매장 방문시와 포장, 배달은 하루종일 할인되는모양이다~

고기 구워주는 고깃집~
1,2층에 직원분 수가 많아서 여유로워 보였다. 뛰어다니면서 굽지 않으니 먹는 손님도 맘편~
재방문 의사 있음~
담에 또 와야지~~

꽃돼지식당
전화번호 :010-9386-2671
육류,고기
주소| 상세부산 동래구 명륜동 569 1,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