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대구 신천동 독립서점] 심플책방 _ 음악, 카메라, 고양이, 에세이 본문

카페&디저트

[대구 신천동 독립서점] 심플책방 _ 음악, 카메라, 고양이, 에세이

룡룡 스토리♡ 2022. 11. 30. 14:52
728x90
반응형

부산 돌아가기전에 밥먹고 어디갈까~ 돌아보다가 발견한 독립서점. 

심플책방. 

입구부터 독특한 기운이~~ 빨리 들어가보고싶다

이곳은 북카페?

구석구석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컬러별로 배치된 책들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황색. 오렌지 컬러. 블루.

레몬. 옐로우. 

책도 너무 읽고싶게 생긴 예쁜 책 표지.

사장님께서 좋아하시는 아이템들로 가득 채워놓은 느낌이랄까?

카메라. 전문가용 카메라가 너무 많았다

고양이. 그리고 칵테일. 

사장님이 좋아하시는 것들이 명확히 보이는 공간.

일본, 에세이, 컬러풀. 조명. 인테리어. 너무 많은 단어로 설명되는 공간이다 

테이블이 있었다. 

음료를 주문하면 앉을수 있는. 

카페 같은.

공간이 예뻐서 연신 셔터를 눌렀다

읽은 책을 고르는 친구들. 

표지가 예뻐서 다 사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