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대구 카페] 아눅앞산 본문

카페&디저트

[대구 카페] 아눅앞산

룡룡 스토리♡ 2022. 11. 29. 19:36
728x90
반응형

앞산 카페도 숑이가 찾아본 곳. 

우리가 밥 먹었던 곳에서 도보로 좀 걸었어야했는데 걸어가는 길도 예쁘고~

대구에 술먹는거 말고 이렇게 여행와본건 처음이라 느낌이 사뭇 달랐다

a.nook.

카페 입구도 뭔가 느낌있다며 

친구들은 사진을 한장씩 남겼다. 

얼핏 보면 안쪽에 페인트가 벗겨진것처럼 허름한 느낌이지만 

모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있었다

1층에서 주문이 가능했고, 우리는 자리가 있는지 보기위해 윗층으로 올라갔다.

2층에 자리가 없어서 옥상까지 올라가서 자리를 잡게 되었다

카페 앞으로 보이는 저곳은. 

대진성주회대구도량.

카페 구경을 해보기로 했다. 2층에서 보이는 유리로 대구가 보였다

a.nook paper.

1층으로 커피 주문을 하러 내려왔다 

한폭의 그림같은 카페.

빵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다

베이커리 맛집이라고 해서 우리도 몇개 담아봤다

핸드 드립커피를 머신으로? 오~

푸어스테티. 자동브루잉머신.

로봇 바리스타 푸어스터디

와우. 네이버 쇼핑으로 검색해보니 대략 2500만원이 넘는 머신이다.

진짜 비싸구나 

커피를 주문하고 카페를 구석구석 둘러본다

아눅앞산 카페의 정문.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정문으로 들어온 그곳이 1층이라 생각했는데. 내려가는 계단이 또 있었다.

내려가보니 새로운 공간이 또 있었다.

2개의 층으로 구분되어 있는 공간. 

아래에는 단체석. 어찌보면 저곳이 1층이려나.

소금빵을 빠뜨릴 수 없지. 

시오빵 진짜 맛있었다.

시나몬롤도 하나

커피는 크림토르타도(달달한 카페라떼+크림)

아이스크림 라떼(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우유+에스프레소)

매우 달다구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