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도 신혼여행] 와인바 소랑호게 _칵테일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신혼여행] 와인바 소랑호게 _칵테일

룡룡 스토리♡ 2022. 7. 14. 08:41
728x90
반응형

집 근처에 술을 한잔 마실만한 곳이 어디가 있을까 찾다가 발견한 소랑호게

 

숙소랑도 아주 가까웠고~ 

우리가 원하는 시간까지 오픈해있어서 딱이었다.

소랑호게

안으로 들어가니 

제주 가옥에 마당에 셋팅된 테이블이 보였다.

다른 손님들도 한팀이 이미 마당에서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고 계셨다

캠핑 테이블~ 그리고 빔프로젝트

실내에도 공간이 있었는데

우리는 야외에 앉고싶어졌다

그래서 야외에 자리를 잡았다

실내 사진도 남겨보고~

자리를 잡아봅시다~

모기 기피제를 주셔서 뿌렸다

메뉴판~~

사실 와인을 잘 몰라서 우리는 하이볼.

메뉴는 하몽 가득 한접시와 치즈플래터

뒷쪽편에 앉았다가 다시 마당으로 내려와서 앉았다

하몽과 치즈. 그리고 술~

짐빔 하이볼. 

요즘 하몽에 빠진 우리는 어딜가서 메뉴가 있으면 ㅋㅋ

꼭 주문하고 본다는 ㅋㅋ

살라미를 시킬껄. ㅋㅋ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술도 한잔 더 시키고~

고영희씨가 나타났다 ㅋㅋ

같이 앉아서 영상 보는중 ㅋㅋ

검은 고냥이 ㅋㅋ 

신혼여행의 또 하룻밤이 저물어 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