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도 신혼여행] 협재 고깃집 _ 협재 고기부엌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신혼여행] 협재 고깃집 _ 협재 고기부엌

룡룡 스토리♡ 2022. 7. 14. 08:36
728x90
반응형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삼겹살로 선택. 

어디를 갈지 고민고민 하다가 협재 고기 부엌으로 선택.

줄을 서야하는데 테이블링.

창가자리는 못잡았다...아숩~

테이블링 예약 말고 사전에 예약한 사람들이 있었다고 한다

창가가 잘 보이는 곳에 앉았다

오빠가 ㅋㅋ 밥 먹을때는 창밖에 보지도 않으면서

창가를 선호한다고 ㅋㅋ핀잔을 줬지만 ㅋ

기분이니까~~~

가게 서칭~

직원분들이 많아서 어디서 불러도 잘 오시고~ 

예의주시 하고 계시니까 좋아~

테이블 셋팅 

앞접시 에 조금씩 담아서 먹으면 된다공~

한라산 맥주를 시키고 고기 굽굽 기다리는중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신다

오빠는 육회를 주문.ㅋ

뭉태기?

인증샷 찍어봄

고기를 초벌로 굽고나면 

가져가져서 칼로 썰어서 다시 들고 오신다

고기가 다 구워지니 접시에 올려주셨당

된장찌개도 시키고~

우리 고기가 남았엉.ㅋㅋㅋ

둘이서 ㅋㅋ 400g도 못먹네

나오는길에 사탕도 사서 나왔다~

배불배불 잘먹었습니다

가게 근처에서 사진 한장. 

좀 삐뚤게 찍혔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