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거제도 여행] 카페 W181 _ 오션뷰+수영장+사진 스팟 본문

카페&디저트

[거제도 여행] 카페 W181 _ 오션뷰+수영장+사진 스팟

룡룡 스토리♡ 2022. 5. 9. 08:36
728x90
반응형

가족여행 중~

둘째날 어디 카페를 가볼까 하다가

여동생이 인스타에서 봤다고 추천해준 곳으로 가봤다

오~ 나도 인스타에서 본적 있음~~

와우~ 진짜 대형카페다

주차장 규모부터 어마어마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라 이미 주차된 차도 많았고 사람도 많았다

이곳이 w181 메인 사진 스팟. 

사람을 좀 지우고 사진을 찍으면 인생사진인데 ㅋㅋ

우리 똥손이라 아무도 인생사진 못건짐 ㅋㅋ

주차장가 가까운 이곳도 모두 카페 

저쪽 멀리에 파라솔 밑에 사람들이 앉아있다

방갈로인지 우유곽인지 

저기도 아마 앉는곳이겠지 

너무 커서 저기까지 구경도 못가봤다

계단을 따라 내려오니 주문하는 층. 

통유리로 보이는 시원한 오션뷰

거제도 바다가 한눈에 보였다

너무 시원해~

아래층에 또 야외 공간이 보인다.

여기 너무 넓어서 전부 구경 불가할듯

밥을 먹고 왔는데~

밥먹으면서 맥주까지 마셔서 배가 아주 불렀는데 ㅋ

우리는 또 디저트를 시켜버림 ㅋ

 

주문하는 층에 야외테라스 공간도 있다 

공간마다 분위기가 아주 다름~

아래층으로 내려가봤다

테라스에 앉을수 있는 좌석도 아주 충분

아래로 또 내려가지는 모양인데 

거기까지는 안내려가봄 ㅋ

또 한쪽에는 바베큐 공간이~

바베큐 할 수 있는 기계도 있고 불멍공간도 있었다

옆에 쌓인 장작은 불멍하는곳인가

근데 못들어가게 줄이 쳐져있는걸로 봐선~

뭔가 다른 용도가 있는듯

2층은 카페공간 옆에 또 다른 공간이 있었다.

북카페인듯.

커피는 들고 들어가지 말라고 적혀있었다

다시 위로 올라와보니 

여긴 수영장도 있네

와우. 

수영해도 되는곳인지는 모르겠다는

모두 인생샷을 남기기에 바쁨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 

어른들이 계셔서 사진 맘껏 못찍었네

오빠랑 내 커피만 들고 나왔음 ㅋ

거제도는 부산과 아주 가까워서 

여행장소 1순위임.ㅋ

여행했다하면 거제도 ㅋㅋ

저쪽 건너편에는 수상레져가 한참임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