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송정 카페] 프론트 오브 _ 루프탑&바다뷰&통유리 본문

카페&디저트

[부산 송정 카페] 프론트 오브 _ 루프탑&바다뷰&통유리

룡룡 스토리♡ 2022. 2. 6. 12:51
728x90
반응형

부산에 신상 카페들 진짜 많이 생겼는데..

어딜가도 사람이 많아서 ㅠ

주차장 진입부터 엄두가 안나는걸 어째.ㅠ

볼일 보러 나간김에 카페까지~

그래서 오늘 픽은 송정 프론트 오브 카페

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카페 앞 해안도로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었다.

카페가 생각보다 꽤 크다. 

송정해수욕장에서 쭉 들어오다보면 대형 까페들이 몇개 모여있다

 

아마 날씨가 따뜻한 날이면 야외에 있는 공간들도 모두 사람들이 앉아있겠지만

날씨가 추우니 아무도 없구나

야외에 피아노~

입구로 들어가보자

날씨가 쌀쌀했던차라~

오빠는 레몬티를 주문했고, 나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산미가 있는 것과 없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

빵도 준비되어 있었지만. 점심을 먹고 간 터라 눈에 안들어왔나보다

사진도 안찍었다

한켠에 소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었다.

얼핏 전시도 함께 하는 문구를 보기도 했는데.

카페 구경하느라 너무 정신이 없어서 놓친것 같다

1층 야외사진 한장 남기고. 2층으로 올라가본다.

2층에서는 바다가 더 잘보인다. 우리는 이곳에 앉기로 했다

구석구석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실내사진은 잘 못찍었다능.

쇼파자리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히 앉을수 있는 공간도 있다.

3층으로 올라가봤다. 루프탑~

저기 저 달?

왠지 사진 스팟같은데 추워서 문도 못열어봤다

3층에서 보이는 바다뷰~

 

야외로 연결된 3층 루프탑~

와. 날씨만 좋았다면 내 픽은 이곳이었다.

인조잔디지만 초록색과 하얀의자. 테이블로 쓸 난간. 파란바다

굿이다.

한바탕 사진을 찍고오니 커피가 와있었다~

홀더랑 케이스에 아무런 표시가 없는..이 밋밋함..실망쓰ㅠ

일회용잔..아주 평범하구나.

느낌있게 찍어보고싶었지만.

휴대폰 바꾸고 내 손 똥손된 기분.

카페는 진짜 컸고~~좌석도 충분. 

점심시간이 지나자 손님들이 제법 많이 밀려들었고~

우리는 여유로운 티타임을 끝내고 다음 목적지로 고고.

인증샷 하나 남기고 커피 드링킹.

포스팅을 하다가 보니까.

전표점에 2호점이 있는 모양이다~~와우.

* 프론트오브 

* 연락처 : 051-701-3938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70 (지번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798-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인스타그램주소 :  https://www.instagram.com/front_of_officia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