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북구 네일] 네일예쁘다 _ 룡미 시그니처 네일 + 패티큐어 본문

네일

[부산 북구 네일] 네일예쁘다 _ 룡미 시그니처 네일 + 패티큐어

룡룡 스토리♡ 2021. 10. 7. 21:46
728x90
반응형

여리여리한 네일이 하고싶었나 보다 

이 컬러를 고르고 배열을 맞추고 ㅋㅋ파츠까지 초이스 해서 

다 하고 보니 ㅋㅋㅋ

예전에 했던거랑 너무 비슷해 

네일 제품만 새로운 제품 ㅋㅋㅋ

나 아주 일관적인 사람인가봐~~

엄지에 다이아몬드 파츠와 네번째 손가락에 브이컷

완전 내 시그니처 

파츠가 없으면 아쉽고,ㅋㅋ

저 배열이 너무 딱 마음에 든다

발 컬러는 ~

쑥쌕~

카키색~

카키색이 하고싶었다~

손발 모두 만족~

오빠도 예쁘다고 해줬엉~

매번 네일할때마다 핸드폰 보면서 기다려주는 우리 오빠야한테 항상 감사합니당

어머어머~~

신발 신으니까 더더더 예쁘네 ㅋ

오늘도 매우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