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만덕 네일] 네일예쁘다 _ 쨍한 컬러 _ 핑크 톤 본문

네일

[부산 만덕 네일] 네일예쁘다 _ 쨍한 컬러 _ 핑크 톤

룡룡 스토리♡ 2021. 4. 25. 23:06
728x90
반응형

가끔 생각하고 갔던 컬러가 아닌 

신상 컬러를 보고 확 꽂히는 경우가 있다 

이날도 난 이렇게 쨍한 컬러를 할 생각이 없었지만 ㅋㅋㅋ

이른..여름 네일을 선택해 버림 ㅋ

쨍한 컬러 은근 엄청 좋아해 ㅋㅋ

파츠도 깔맞춰서~~엄지에 올린 파츠 컬러 너무 예뽕~

세상 여성스러운 손 완성 ㅋ

너무 좋잖아

손에 맞춰서 발도 이미 여름 ㅋㅋ

네온 컬러 핵 예쁨 ㅋ

오늘은 초록샐과 콜라보 해봄 ㅋㅋ

내가 하는 컬러는 대충 비슷하다 ㅋㅋ

손과 발을 같이 찍으니까 엄청 상반되는 느낌이긴 한데 ㅋ

손과 발을 같이 볼일이 뭐가 있나~

오늘도 완벽한 관리. 손발 케어 ㅋ

예쁜 컬러 ㅋ

대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