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허니버터마카몬드_ 허니버터칩 열풍으로 너도 나도 '허니허니' 본문

일상다반사

허니버터마카몬드_ 허니버터칩 열풍으로 너도 나도 '허니허니'

룡룡 스토리♡ 2015. 5. 21. 11:19
728x90
반응형

허니버터칩 열풍이 한국을 한번 휩쓸었어요

꿀벌들이 몸살을 앓지 않을까~


친구가 허니버터아몬드를  먹어보라고 추천하더라구요

마침 편의점에 갔는데 있어서~

일단 사봤어요



사고보니 허니버터아몬드가 아니고

허니버터마카몬드네요

마카다미아+아몬드 겠네요



오픈~

흔들흔들~~

접사는 흐릿,ㅋ


가격은 1800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양이 조금 작은듯하지만

맛은 괜찮네요


뭔가 자꾸 끌리는 맛~



가격대비 용량이 조금 아쉽네요


이제 품귀현상도 한풀 꺽인건가요?

집에 허니버터칩이 있네요


일하면서 간식으로~


모두가 열광하던 허니버터칩.

혼자서 한봉지 다 먹어버렸네.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