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도 여행] 월정리 구좌상회 작업실_아이스바닐라라떼 본문

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월정리 구좌상회 작업실_아이스바닐라라떼

룡룡 스토리♡ 2020. 6. 6. 19:06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 월정리 구좌상회 작업실_아이스바닐라라떼

제주도 2주 살기 넷쨋날_구좌읍 월정리

 

친구가 눈여겨봤다던 카페. 

구좌상회로 가보기로 했다.

제주도의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두동의 카페 건물이 있었다. 제주돌담이 눈에 확 띄는 카페 외관

 

입구부터 내스타일이다.

구석구석 포토존이 보인다.

 

내부와 떨어진 공간. 

아주 조용히 티타임을 즐길수 있는 공간이다.

구좌상회.

시골케이크집이라고 적혀있다

귀엽다

커피를 주문하러 실내로 들어갔다.

칠판에 손수 적으신 메뉴. 

우리는 또 마감 직전에 갔기에. 먹고 싶은 케이크는 주문하지 못했다.

 

 

구석구석 눈에 담아본다.

여기는 주문하는곳 건너편 건물이다.

단체로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요기가 포토존.

우리는 사진을 패스했다.

너무 멋지다. 이곳.

사진 스팟이 너무 많다.

커피맛은...음....별로였던것 같다.

워낙 입맛이 예민해진터라

맛있는 커피 찾기가 힘들다

이 창문 너머로는 과수원이 있을것 같지만 ㅋㅋ 그냥 나무들이 있을뿐.

나갈수는 없는것 같다.

외부에 덩그러니 있던곳

아주 제주 느낌 많이 나는 테이블이 있는 야외다.

 

옛날에는 이곳도 오픈했을것 같은 느낌이 든다

창밖으로 선베트 같은 의자가 보인다

지금은 수풀이 우거져있지만

제주감성 뿜뿜이다.

마감 직전이라 사람도 별로 없었다

구석구석 사진스팟이 많다

내가 감성이 좀 더 풍부했더라면 이곳은 너무 좋은 촬영지였을것 같다

마지막으로 사진 남기고 귀가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