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당감동 맛집] 장충동 웰빙 족발 _ 쫄깃쫄깃 비리지 않아요 본문

맛집

[부산 당감동 맛집] 장충동 웰빙 족발 _ 쫄깃쫄깃 비리지 않아요

룡룡 스토리♡ 2015. 4. 22. 18:21
728x90
반응형

친한 언니가 맛집을 찾았다고 꼭 같이 가봐야 한다고 해서
당감동까지 가게 되었어요.
맛집은 찾아가는게 맛이죠~ㅋ



당감시장 입구 바로 앞에 가게가 있었어요.
당감시장도 처음 가보는 1인.
저희 동네가 아니니깐요~~ㅋ


메뉴는 한번 와본적 있는 언니가 정했어요
아무래도 여자들끼리는 냉채족발이 깔끔하겟지~
하면서 냉채족발 주문~~


보통,,족발집이나,,기름기 있는 고기를 다루는 식당은
좀 지저분한 경우들이 있더라구요







짠~
메인메뉴 등장~~~
쫄깃쫄깃하고 비리지 않고, 제 입맛에는 딱이네요.
족발 먹기는 하는데 특유의 비린 냄새때문에 조금 먹다가 젓가락을 놓게 됐는데
이 집은 소스도 뭔가 입맛을 자극하고
고기의 쫄깃함에 자꾸 손이갔어요.


마무리는 된장찌개~
요건 살짝 제입맛에 안맞았아요..
짜다고나할까..


한번더 찾게 될것 같아요.
맛도 맛이고, 친절하기도 하시고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럴수도 있지만
두번째 방문한 지인 언니를 기억하는걸 보니 뭔가 믿음도 가구요.
친절하기도 하고 맛도 좋은, 단골집 하나 추가됐어요


작성일 2014.10.03

----------------------------------------------------------------------------------------------------------------------------


작성일은 2014.10월 인데요

최근 지나가다가 보니깐 위치를 옮긴것 같아요

길 건너편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