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요리 도전기] 집에서 만들어먹는 월남쌈 본문

[신혼일기_요리편]

[요리 도전기] 집에서 만들어먹는 월남쌈

룡룡 스토리♡ 2014. 12. 23. 10:23
728x90
반응형

[요리 도전기] 집에서 만들어먹는 월남쌈



월남쌈을 요리라고 하긴 좀 그렇죠..

그래도 재료를 손질하고 만들어서 먹는거니깐

요리라고 하구요.


요리에 딱히 재주가 없는 저로써는

월남쌈은 정말 딱 만들기 쉬운 음식이예요


재료를 썰기만 하면 되니깐요


집에서 월남쌈 만드는 법~



월남쌈을 먹으러 가면 새싹이라던지 당근 등 다양한 야채가 있지만

저는 제가 좋아하는 위주의 재로로 한답니다.


월남쌈에 들어가는 고기는  삼겹살이나 소고기로 하기도 하지만

저는 닭가슴살로~




소스와 라이스 페이퍼는 슈퍼에서 사면 되구요


와인과 함께 한끼 저녁으로~





월남쌈 만들기 2탄,.


라이스 페이퍼와 재료가 남았기에

한번 더 만들었어요


재료는 전과 동일하게 다양한 색의 파프리카와 깻임, 오이, 맛살, 양파를 준비하구요




이번에는 닭가슴살 대신에 삼겹살을 구워서 준비했어요







이번에는 닭가슴살 대신에 삼겹살을 구워서 준비했어요













사과는 없는 관계로

파인애플만~



이렇게 페이퍼 위에 가지런히 담고 소스를 넣고 예쁘게 싸서~

먹으면 맛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