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벡스코] 2023 BILIE 부산국제주류산업박람회 50% 할인 받고 체험해보기(BUSAN INTERNATIONAL LIQUOR INDUSTRY EXPO) 본문

일상다반사

[부산 벡스코] 2023 BILIE 부산국제주류산업박람회 50% 할인 받고 체험해보기(BUSAN INTERNATIONAL LIQUOR INDUSTRY EXPO)

룡룡 스토리♡ 2023. 9. 4. 17:22
728x90
반응형

2023 BILIE 부산국제주류산업박람회(BUSAN INTERNATIONAL LIQUOR INDUSTRY EXPO)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다.

부산 나이트레이스 하면서 받았던 할인권이 있어서 오빠와 가보기로 했다.

 

이날 벡스코 야외광장에서는 2023 세계맥주축제도 함께 진행하고 있었다.  

8월 15일(화)부터 20일 (일)까지 무려 6일간 진행한다. 

우리가 간날은 토요일. 

비가 오락가락 하고 있었지만 그래도 진행하려고 셋팅이 한창이었다

오후 5시부터 시작이라는데

우리도 시간 맞으면 가볼까~~ 싶긴한데 일단 시간을 보고 정하기로 했다

주류 행사이다 보니 신분증 확인이 필수. 

50% 할인 티켓을 제시했다. 

1인 2만원인데 할인 받아서 2인 2만원으로 입장 팔찌를 받았다.

처음 들어가자마자 마주한 새로. 

칵테일 처럼 만들어둔 술이 보여서 오빠랑 인증샷 남기고 한잔 마셔본다. 

술을 꽤나 좋아하는 부부이다 보니~~ 

이정도는 가볍게 음료수처럼 한잔.

사람이 엄청 많은건 아니였는데~ 

줄을 길게 늘어선곳도 보이고 적당히 보고 술을 시음해보기로했다.

부자진 이라는 국내 술. 

도수가 꽤나 높은 국내산 보드카 느낌이랄까?

종류도 꽤나 다양했다

우리는 오리지널과 몇가지 맛을 시음했는데~

아주 강력한 맛이 목을 타고 내려갔다.

다음은 와인 시음. 드라이한 와인부터 달달한 와인까지. 

시음을 하고 술을 사려니, 무겁게 들고다녀야하니까 나갈 즈음에 필요한 술을 사기로.

눈으로도 구경해보기~

죽기전에 마셔야할 1001가지 와인 

저 문구가 눈길을 끌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모스카토 다스티라 언른 시음을 해본다~

다른 국가의 와인들도 구경

팔찌 인증샷

안주로 먹을 수 있는 푸드트럭도 보였다.

커피 파는 부스도 있었다

갈증이 나서 맥주를 한캔 먹을려고 했는데

시원한거 없다고 하셔서 미지근한거 들고와서 고민하다 열었더니 역시나 펑~

절반이 날라가버렸다

다른 분들은 시원한거 받아오셔서 약간 어리둥절 ㅋㅋㅋㅋ

사실 술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라... 50% 할인권도 있고~ 

새로운 경험을 해볼까 들렀던 주류 박람회였는데~ 

우리는 술을 잘 모르는것이었다 ㅋㅋ

소주, 맥주나 양주, 와인, 보드카, 사케.. 이런 종류의 술 중에서도 자주 접하는 브랜드만 조금 알뿐. 

술을 다양하게 많이 사가시는 분들을 보면서. 우리는 아직 술을 잘 모르는구나~~~~인정. 

지루해지고해서 나왔는데, 맥주축제 시간은 아직 한참 남아서 다음 데이트 일정으로 넘어갔다. 

입장료 2만원 슬쩍 아까운 느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