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2023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_ 기념품 후기 리뷰( 티셔츠, 배번표, 수건 등등) 본문

일상다반사

2023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_ 기념품 후기 리뷰( 티셔츠, 배번표, 수건 등등)

룡룡 스토리♡ 2023. 7. 22. 13:45
728x90
반응형

2023 나이트레이스 부산. 

신청하고 기다리니 기념품이 도착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언박싱.

오빠꺼랑 같이 주문해서 2봉지가 1개의 박스에 담겨서 왔다. 단체신청이라 배번표도 연결. 

그룹이 함께 지정되고 그룹별로 출발한다고 해서. 단체 신청.

개별로 포장되서 왔다

티셔츠와 쿨링타올

안내지와 타투 스티커, 건강식? 미숫가루?ㅋ 미식쉐이크.

그리고 센텀문화축제 더 나이트 페스타 할인권.

구성품을 나열해서 찍어봤다. ㅋㅋㅋ언박싱의 묘미.

타투 스티커 붙이고 가야지~~~~ 쿨링 타월. 다소 촌스럽지만서도.. 일단 주니까 받아요 ㅋㅋ

2023 센텀문화축제 더 나이트 페스타

2023 부산 국제 주류 산업 박람회 현장 티켓 50% 할인권.ㅋ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참가자들에게만 주는 혜택이라고 적혀있다

미숫가루인가? 미식쉐이크? 

티셔츠는.ㅋㅋㅋㅋㅋ

다소. 매우? 아주? ㅋㅋㅋ실망.. 

화이트도 아니고.. 이전 회차처럼 쨍한 파랑이나 핫핑크 컬러도 아닌. 

아이보리? 컬라라고 해야하나?

면소재가 아니라 운동복 소재인데.. 색이 바랜 느낌이라 오픈하면서 당황.ㅋ

옷에서 섬유냄새가 아닌,,,,

토 냄새?? 

아주 이상한 역한 냄새가 나는데 대체 이 냄새의 정체가 무엇인가...

사이즈 교환 어차피 안되니까. 

대충 입어보고 바로 세탁기에 돌렸다. 그러나.....

세탁을 하고 섬유유연재를 때려 부엇음에도...ㅠ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다..

다른 친구는 옷을 받았는데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한다.....ㅠㅠ

왜 우리 옷만 그럴까.. 

95사이즈와 100사이즈. 

조금 넉넉하게 나온것 같다. 

비침은 약간 있다. 

컬러 너무 아쉬워 ㅠ 아이보리..ㅠㅠ

판매가격 42,000원. 

노스페이스. 

이제 달릴일만 남았구나. 

우리는 D그룹인것 같다. 

4번째로 출발하는건가?

비가 안와야할텐데~~  두근두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