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도 여행] 봄을 알리는 유채꽃밭 스팟 _ 애월 북서길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봄을 알리는 유채꽃밭 스팟 _ 애월 북서길

룡룡 스토리♡ 2023. 4. 6. 08:51
728x90
반응형

애월 카페에서 나오다가 우연히 발견한 유채꽃밭. 

스치듯 지나갔는데 유채꽃밭이 제법 크다. 이정도 규모이면 돈을 받으시던데 유료라는 안내도 없다. 

애월 북서길에 위치한 유채꽃밭.

돌담사이에 쑥쑥 자란 유채꽃이 키가 무척이나 컸다. 

내 키가 167인데 나보다 더 큰꽃도 있었다. 

우와~ 돌담을 돌아돌아 사진을 찍어봤다.

제주도 바다도 보여 더 장관이었다.

누가 이렇게 정성스럽게 가꿔놓으신걸까? 

아니면 자연스럽게 자란걸까?

노란 물결이 일렁일때마다 눈이 행복해졌다. 

꽃가루와 꽃냄새가 진동을 할만큼 큰 꽃밭에 감동~

돌담을 넘어서 들어갈수 없으니 돌담을 둘러보는데 돌담이 없는 곳을 발견했다.

중간중간에 돌이 있거나 농기계처럼 사물이 놓인곳은 피해 유채꽃이 빽빽하게 피어있었다.

조심스러 들어가서 보니 유채꽃밭 장관이었다.

조심조심 살글살금. 이미 사람들이 다녀간 길이 나있었다. 꽃이 상하지 않게 조심해서 들어가서 사진 찍기

색 만큼이나 향기도 가득. 

샛노란 느낌보다 형광노랑의 느낌.

제주제주한 애월의 유채꽃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