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서면 맛집] 샤브샤브+월남쌈 _ 샤브테이 본문

맛집

[서면 맛집] 샤브샤브+월남쌈 _ 샤브테이

룡룡 스토리♡ 2023. 2. 11. 09:55
728x90
반응형

통풍에 걸린 오빠가 외식으로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우선 야채가 많아야하고....

야채가...야채만...야채뿐...

먹을수 있는게 없어요.. 산채 비빔밥 같은거 먹으러 가야할까요?

월남쌈은 그래도 야채 위주라 외식으로도 괜찮을것 같았다.

샤브샤브 고기, 고기국.. 좀 걸리긴 했지만. 조금만 먹는걸로..

금요일 저녁. 백화점에 살짝 발도장을 찍고 서둘러 샤브테이에 왔다

일전에 퇴근하고 조금 늦게 왔더니 웨이팅이 어마어마했다는. 

중,고등학생은 학생증을 제시하면 런치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식사 시간이 1시간 30분으로 제한되어 있어서 일행이 아직 도착하지 않은 나는 자리에 앉지않고 기다리기로 했다.

대략 30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다. 

먼저 온 손님에게 순서를 계속 양보했다.

오빠가 거의 다와간다는 소리를 듣고 이번 차례엔 착석을 했다.

그리고 미리 주문을 했다. 소고기 샤브샤브 2인분.

100g 16,900원

일전에 훠거가 너무 자극적이여서 훠거는 빼고 

기본 육수의 가츠오(가다랑어 육수)와 프리미엄 육수 중에 오리지널(얼큰한 한국식 육수)로 선택.

프리미엄 육수는 1인당 1000원 추가라서 우리는 2명이니까 2000원이 추가된다. 

오리지널 육수는 뒤로 갈수록 짜....서 가츠오가 더 맛있었다. 

다음에는 스키야키도 도전해봐야겠다.

네이버 방문자 리뷰 작성하면 고기 50g 무료로 준다고 했는데 이번엔 패스.

소고기 샤브샤브. 소고기 200g이 왔다. 

육수도 도착했고~

육수 양이 다소 작아보이나 육수는 리필이 가능하다.

가게 중앙에 있는 바에가서 샤브샤브용 채소와 월남쌈 용 채소를 담아왔다.

한쪽에는 월남쌈 먹을때 필요한 물과 라이스페이퍼도 있었고, 죽을 만들어먹을수 있는 밥통도 있었다.

야채는 정말 싱싱하고,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다. 

매장이 아주 큰데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다.

샤브샤브, 월남쌈 먹고

쌀국수와 칼국수도 조금 먹고~ 죽까지 클리어. 

재방문 의사 200%

슬러쉬는 서비스지만 안먹었어요. 밖에 추우니까~

처음 왔을때 테플릿이 안켜져 있어서 종이로 대신 받았었는데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적어서 웨이팅 하는 시스템이 있다~

 

*샤브테이 샤브샤브

전화번호 :051-802-0720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72-1 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