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동래 술집] 돛단배_ 활어숙성 모듬회 코스 본문

맛집

[동래 술집] 돛단배_ 활어숙성 모듬회 코스

룡룡 스토리♡ 2023. 1. 13. 09:26
728x90
반응형

회 킬러이신 오빠는 이제 아무회나 먹기는 싫단다

워낙 회를 자주 먹으니 그저그런 회는 질린다나 뭐라나~

오늘은 오랜만에 돛단배를 찾았다

운좋게 웨이팅은 없었다

먼저 도착한 오빠가 미리 주문을 해뒀다.

활어숙성 모듬회 1인코스, 2인

방어회 1 활어회1를 시키고 싶었으나 안된다고 ㅋㅋ

그래도 활어숙성 모듬회에 방어가 있었다

동래 지하철역 2번 출구에서 내려서 메가마트를 끼고 호다닥 걸어왔다

대방어 입하 플랜카드가 커다랗게 붙어있다

밖에서 봐도 이미 가득차있는 느낌

오빠가 먼저 도착해서 주문했던터라 앉으니 바로 회가 나왔다

광어, 참돔, 대방어

여긴 회 한점에 소주 한잔각.

오빠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스시도 4개 나왔고~샐러드, 간장새우, 소라와사비?

이 생선은 뭐였는지 모르겠다 

한겨울에 벚꽃구경~

생선 튀김과 매운탕.

산초가 넉넉히 들어가서 알싸한 맛이 일품

오빠는 딱 자기스타일이래

근데 자꾸 매운탕은 다 자기스타일이래 ㅋㅋ

오늘 늦었으면 다찌에 앉았을뻔,

다찌도 나쁘진 않은데 그래도 오빠랑 마주보고 앉아서 이야기하는게 더 좋으니까~

오늘도 소주를 클리어 하고.

무려 4병????

집으로 귀가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