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거제도 여행] 에어비앤비 수월동 거제 담음 _ 계모임 가족여행 본문

국내여행

[거제도 여행] 에어비앤비 수월동 거제 담음 _ 계모임 가족여행

룡룡 스토리♡ 2022. 12. 7. 08:37
728x90
반응형

오빠 계모임에서 여행을 가기로 했다 

원래는 아가야들 빼고 가기로 했는데 다시 계획이 변경되서 다같이 출동하기로~

그래서 에어비앤비로 찾고 찾은 거제담음. 거제도 수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은 최대인원 10명, 침실 2개, 침대 1개, 욕실 2개. 복층 구조이다. 

방은 모두 2층에 있고 욕실은 1층, 2층 각각 한개씩 있다.

2층은 테라스도 있고 

마당과 불멍, 바베큐 공간도 따로있고 주차도 용의했으며 아주 조용한 별장촌 느낌이었다

출발하기전에 커피 필수. 

텐퍼센트에서 커피를 사서 출발 

패스오더로 주문하고 오빠 기름 넣으러 가는길에 픽업해왔다

거제도로 출발.

거제도 홈플러스에서 쌍둥이네 만나서 장을 보고 숙소로 이동.

먼저 도착한 언니오빠가 설명을 듣고 있었다.

추운 날씨였는데 그래도 외부에 공간이 있어서 외부 바베큐 가능하겠다

불멍도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

사장님~~이런 센스는 무엇입니까~~

영미님과 사랑하는 가족분들 환대합니다

이런 센스 있는 글귀에 나 또 감동받잖아요~

사장님은 옆집에서 거주하시는것 같다

이 고급진 그릴은 무엇입니까?

세상에~~ 좋아도 너무 좋다 

외국집 마당에 있는 그릴같잖아~

우리 저녁에 바베큐할 내부 공간도 아기자기해~

입구에 있는 테라스. 의자랑 테이블.

티타임하기 너무 좋아보이지만 추우니까 패스.

신발장을 지나 들어가봅니다

공간이나 소품이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마치. 외국 친척집같은 느낌?

외국에 친척 없어서 잘 모르지만 

친근한데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서~

거실에는 티비도 있고 세라젬도 있네?

나중에 돌아가면서 안마받기.ㅋ

거실도 넓고 좋았다. 

우리 인원이 어른 8명에 애기 2명.

주방이 진짜 컸다

개수대가 2개.

와 수납공간도 미쳤다. 

나도 이렇게 큰 주방 갖고싶네요~

그릇이 진짜 많았다. 근데 종류도 다양하고 꽤나 고급져~

애기들 식기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다

주방에 앉아서 낮술 시작.

다들 간단하게 캔맥주로 시작해본다

싱크대 구석구석 보니까 없는게 없다 

우리집보다도 냄비가 더 많은것 같았다

정수기, 식세기, 청소기, 밥솥, 커피포트, 토스트기 등등등 

이집에 진짜 없는게 없었다

주방에 식기가 많고, 주방에 양념들이 진짜 많았던 이유는 다음날 아침에 미스테리가 풀렸다

평균연령 40이 되니까 우리 세라젬 너무 잘썼다

2층으로 올라가본다. 2층 거실이다. 테라스에도 나갈수 있고 테라스에 의자도 있었다

2층 거실~

침대 못쓰는 나머지 인원들이 쓸 이부자리.

나는 이방에서 자기로했다.

장롱과 화장대. 

2층 욕실

2층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마당.

1층 화장실은 남자들이 쓰고 2층 화장실은여자들이 쓰기로 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