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동래 술집] 월천 장어구이 _ 보리새우 오도리 본문

맛집

[동래 술집] 월천 장어구이 _ 보리새우 오도리

룡룡 스토리♡ 2022. 11. 16. 08:31
728x90
반응형

1차 고기를 먹었으니 2차는 간단한 종목으로 선택했다. 

오도리. 

보리새우를 오도리 라고 부른다고 한다.ㅋ

근데 무늬랑 꼬리 빛깔이 아주 화려하다

보리새우(오도리)

고급새우로 국내에서는 양식이 많이되지 않아서 가격이 매우 비싼편이다

들어가기전에 한컷 

2층에 안내받아서 올라갔는데 2층 단체손님이 오시기로 했다고 해서 다시 1층 ㅋㅋ

오락가락

저 새우들이 바로 보리새우. 

크기도 크고 무늬도 정말 화려하다

옆자리에 앉으신 이모님이 새로 라는 술이 새로 나왔는데 

너무 맜있다고 계속 먹어보라고 권하셔서 어쩔수 없이 한병 시켜봄 ㅋㅋㅋ

흠. 내스타일은 아닌걸로~

오도리는 7월~12월. 

꼼장어도 있고 바다장어도 있고

산낙지~

독도 꽃새우, 독도 닭새우, 새우구이 등등 메뉴가 있다

우리는 보리새우(오도리) 주문하고, 새우구이도 주문하고 ㅋ

새우를 손질해서 주셨다 

9마리 나왔던듯 크~~

소주한잔하고 새우 합입.ㅋ

이 좋은걸 ㅋ왜 구워먹냐고 ㅋㅋ

맞는말이었다 ㅋ

이 귀한걸 그냥 생으로 먹을껄~ 괜히 구어먹었다며 ㅋㅋ

마무리는 역시 라면 ㅋ

새우라면 ~

아 너무너무 잘 먹었다 

이제 3차로 출동해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