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범일동 맛집] 목구멍 범일점 본문

맛집

[범일동 맛집] 목구멍 범일점

룡룡 스토리♡ 2022. 9. 2. 15:48
728x90
반응형

오빠~~ 고기가 먹고 싶어요~~~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오빠가 서칭해준 고깃집

새로 생겼네~

체인점 많이 봤는데 한번도 안가봤으니 오늘 가보자~

오빠가 블로그 리뷰를 봤는데 아주아주 친절하다는 리뷰가 있었다고 했다

직원분들이 아주아주 많이 친절하시고~

필요해서 말하기전에 무조건 다 센스있게 다 물어보고 가져다 주심~

대박 ㅋㅋ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7시가 넘어서 자리는 거의 다 차있었고

먼저 먹고 나가는 손님이 있어서 약간의 웨이팅 후 들어올수 있었다.

대기번호 1번 ㅋ

테이블 치우고 바로 안내해주셨다.

목구멍 차림표

나는 삼겹살이 먹고싶었는데

갈비 본살을 추천해주셔서 3번 셋트를 주문했다 

미박삼겹살 2인분 갈비본살 2인분.

반찬 셋팅~

갓김치랑 파절이, 양파절임 

멸젓이랑 매운소스

소금, 쌈장, 마늘, 와사비. 

콩나물 김치

아채 까지 깔끔하게 셋팅

 

솥뚜껑에 구워주신다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더 굿굿

맛있게 구워드리겠습니다~~ 하면서 구워주셨닼ㅋㅋ

지글지글 고기굽는 소리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한판에 굽는거 너무 낯설다 ㅋ

후식은 회냉면이랑 된장찌개.

왕대접을 받는 느낌이라더니 ㅋㅋㅋ

진짜 매우 친절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