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똑똑한 쇼핑] 와우 마켓(와우 장터) _ 해남 꿀고구마 겟겟 성공~ 본문

쇼핑

[똑똑한 쇼핑] 와우 마켓(와우 장터) _ 해남 꿀고구마 겟겟 성공~

룡룡 스토리♡ 2022. 7. 31. 22:31
728x90
반응형

나는 꿀 고구마 좋아하는데~~ 

막상 사보면 텁텁한 고구마가 와서 

살때마다 아주 마음 조마조마 . 

복불복을 뚫고 ~ 꿀고구마 서칭에 성공!

 

서칭하다가 찾았는데, 꽤나 눈가는게 많았는데 ㅋ

일단 고구마를 사기 위해서 서칭했으니 고구마부터 시작 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wowjangter? 

 

와우 장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먹거리, 정직함을 검증하다!

smartstore.naver.com

 

우연히 검색했는데 리뷰가 좋아서 주문~~

해남 무농약 황토 세척 꿀고구마~

 

배송도 엄청 빠르다~~

퇴근하고 오니 떡하니 배달이 와있었다~

진품 인증 받은 해남 고구마 ㅋ 두근두근 

아 상자에 ㅋㅋ

받으신 즉시 개봉해주세요

고구마가 질식해서 썩어요 ㅋㅋ 이 문구 왜이리 웃기지?ㅋ

박스를 개봉해서 선선한 곳에 두어야겠다

 

구매 사이트에 남은 고구마 보관하는 방법도 있다~ 굿굿!!!

1. 개별로 감싸서 보관
습기가 생기지 않도록 고구마 하나씩 신문지나 키친타올로 싸서 보관해주세요
1~2주 정도 보관 가능해요

2.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
14도 이상 통풍이 잘 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좋아요
냉장고보다는 서늘한 곳이 좋아요

고구마가 참 실하구먼~~ 양도 많다~ 가성비 무엇?ㅋㅋ

비주얼 매우 합격.

세척고구마라서 흙도 한톨 안묻어있는게 취향저격 ㅋ

물로만 살짝 헹궈서 냄비에 찌기로 했다.

 

난 아주아주 물컹한 상태가 되는 고구마 상태를 좋아해서 아주 오래 삶고~

그 열기로 뜸까지 들이는 편이다.

아주 만족스럽게 삶아졌다~

뜨거운 김을 한김 빼고~ 저녁에 맛보기~~

꿀 고구마 인정 ㅋ 오호 입에서 녹는구나.. 몇년만에 찾은 꿀고구마~~

맛집을 찾았구나~~ 나자신 아주 칭찬해~~

오빠는 고구마를 그리 즐기지 않아서 모두다 내꺼다~~했는데ㅋ

근데 또 맛이 궁금한지 한입 달라고 해서 통크게 하나 내어주었다 

오늘은 쪄서 먹었으니, 내일은 에프에 돌려서 먹어야지~

이사하고 에어프라이어를 잘 안썼더니 ㅋ 냄비가 더 편하네 ㅋㅋ

 

맛탕을 해먹어보고싶은데 요리 똥손인 내가 과연 할수 있을까?

고구마를 슬라이스해서 과자를 만들어볼까?ㅋ

입맛에 딱 맞는 고구마를 잘 구했으니까 

이리저리 맛있게 먹을 방법을 찾아봐야지~

 

결혼 준비 다이어트할때 맛있는 고구마 못찾아서 아주 슬펐는데~~

찾은김에 다이어트를 좀 해볼까?ㅋ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까 이벤트를 하는데 ㅋ

급 관심 생겼다 ㅋ

홈페이지 내에 숫자 찾는 이벤트인듯 ㅋㅋ

 

복숭아가 탐스러워 보여서 구매하러 들어왔다가 ㅋㅋ 이벤트 도전.

 

https://wowjangter.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6 

 

숨어있는 행운을 찾아라! > 공지사항 | 와우장터

법인명(상호) (주)휴먼스 대표이사 김영석 주소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2번길 93, 2층 사업자 등록번호 212-86-1450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부산수영-0912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소연 전화 1668-383

wowjangter.com

 

*와우 마켓

https://www.wowjangter.com/shop/

 

와우장터

법인명(상호) (주)휴먼스 대표이사 김영석 주소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2번길 93, 2층 사업자 등록번호 212-86-1450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부산수영-0912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소연 전화 1668-383

www.wowjangt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