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광안리 피부관리] 에스테티크 _ 웨딩 케어 시작 1일차 본문

wedding day

[광안리 피부관리] 에스테티크 _ 웨딩 케어 시작 1일차

룡룡 스토리♡ 2022. 3. 5. 21:08
728x90
반응형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나한테 투자는 꼭 해야지 했던 것중에 하나는 마사지. 

피부관리와 경락 마사지를 위해 몇달전부터 sns로 콕 찝어 뒀던 샵. 에스테티크. 

수많은 광고속에 찐을 찾기란 쉽지 않았다.

이곳은 광고를 그리 많이 하지도 않는다. 우연히 발견한 에스테티크.

눈팅을 시작하고 몇달간 지켜보다가 이제 관리를 시작해야겠다 생각한 시기에 연락을 드려서 방문했다.

예약을 잡고 가야한다

샵은 2층이었고 주차공간도 있었다.

샵에는 네일샵도 함께 있었고. 공간이 매우 넓었다

제일 좋은건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화이트와 우드, 그리고 플랜테리어.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 

그리고 차분한 원장님의 음성과 설명.

공간이 너무 내스타일이라 ㅋ 상담 시작도 하기 전에 사진부터 찍었다는.

창문 밖에는 아파트 뷰~

상담을 시작했다. 따뜻한 차를 주셔서 마시면서 설명을 들었다.

사실 처음 방문했을때는 1회차를 먼저 받아보고 웨딩 패키지를 결제하려고 했다.

그런데 샵을 방문하고 원장님을 뵙는 순간. 어머. 여기야 여기~~ㅋ

바로 결제.

결혼식이 7월이라 아직 기간이 한참 남았지만.. 나는 웨딩촬영전에도 케어가 받고싶어서 

아주 이른 시기부터 관리를 시작했다. 

웨딩촬영중에 4회를 미리 받기로 했다. 

그래서 총 15회 결제를 진행했다.

첫날. 관리를 받고 가기로 했다. 

나는 웨딩관리로 얼굴 윤곽과 어깨 등관리와 팔을 관리 받기로 했다.

보통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보여지는 그 웨딩라인 관리~

얼굴이 깨질것 같은 고통속에서도 만족감이 아주 좋았던 관리

피부과 마사지샵을 다녀봐도 이렇게 안정감을 주는 곳이 잘 없다 

나는 차가운 베드와 인터리어의 느낌이 싫고, 공장에서 물건 찍어내듯이 관리해주는게 참 싫다

그런데 대부분 그런곳이다보니 어쩔수 없이 이용했는데 

에스테티크는 달랐다. 

관리 가능한 곳이 한 3개 정도 있는것 같았고, 커플로 받을수 있는 베드도 있다.

그런데 시간이나 동선을 잘 조율하셔서 다른 사람들과 대면하거나 겹치는 일이 크게 없었으며~

복잡하고 번잡한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았다.

관리 비포 에프터가 아주 기대되는 에스테티크. 

웨딩 관리 시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