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삼성스토어] 갤럭시노트5 + 삼성 무선 급속 충전기 후기 본문

쇼핑

[삼성스토어] 갤럭시노트5 + 삼성 무선 급속 충전기 후기

룡룡 스토리♡ 2015. 9. 14. 15:28
728x90
반응형

조상같던 갤럭시노트2에서 갤럭시노트5로 옮겼어요

어찌나 빠른지.

이것이 스마트폰이죠

특별한 기능은 없어요

소소하게 좀 편리해진 부분들 ,,화질이 좋아지고 노트를 쓰는게 업그레이드 되고

그런부부들은 눈에 뛰지만 특별히 확~새로운 기능은..딱히


아, 삼성페이기능이 있었네요

삼성페이 등록을 하면 삼성스토어 5만원 할인권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등록하고 받은 상품권으로

삼성스토어에서 등록 후 5천원을 추가 결제해서 무선급속충전기를 받았어요




화이트로 주문했어요

블랙보다 화이트가 더 끌려서



케이스 뒷면



상세히 살펴보니 디자인도 이뻐요

콘센트나 컴퓨터 등 늘 전원은 연결이 되어있어야해요

무선, 이지만 저아인 무선이 아닌.

올려놓으니 불빛과 함께 급속 무선 충전중 이라고 뜨네요

직접 폰에 충전선을 꼿지 않아도 되니깐 편한것 같아요




배송은 생각보다 빨랐구요

삼성 쪽의 실수로 2개나 배달되어 왔네요

물론 회수해 가셨지만.

편리하게 잘 쓸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