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연산동 카페] 주택연회 _ 카페 겸 이벤트 대여 공간 본문

카페&디저트

[연산동 카페] 주택연회 _ 카페 겸 이벤트 대여 공간

룡룡 스토리♡ 2020. 6. 30. 22:18
728x90
반응형

[연산동 카페] 주택연회

오늘의 데이트는 연산동. 예전에 지나가다가 본 이곳이 까페인가 했는데

카페겸 이벤트 대여 공간이라고 했다

평일 낮이라 매우 한산해 보였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주택연회

인테리어가 고풍적이고, 식물로 장식이 많이 되어있었다. 

이색카페인것 같다

주택가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독특하다

요즘은 카페들이 이렇게 구석구석 있어서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다

찍는곳마다 다 포인트.

어디 앉을지는 사실 고민되는 카페였다

굉장히 큰 원테이블에 둘이 앉기는 그렇고

작은 테이블은 의자가 다 제각각.

커피를 주문하고 오빠는 자리를 잡고 앉았다

나는 카페 구경을 하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뭔가 예쁘게 찍고싶은데 담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욕심이 났다

소품이 하나하나 다 예쁘고 센스있다

이렇게 인테리어를 하는것도 너무 신기하다 

평일 낮이라 손님이 없어서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

커피는 다소 아쉽게 일회용컵에 ㅋ

그래도 컵 홀더가 에뻐서 다행이여

마음 급한 오빠의 재빠른 손.ㅋ

마음편해지는 공간이었다

음악도 좋았고, 조용한 이 분위기.

이벤트 공간인가보다

주택연회

카페 cafe

파티 party

프로포즈 propose

브라이덜샤워 Bridaal shower

pm 12:00 ~ pm 10:00

인스타그램 cafe.housepart

https://www.instagram.com/cafe.houseparty/

날씨 너무 좋다~맛있는 저녁먹으로 갑시다~

* 주택연회

 

연락처 :0507-1398-1012

주소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065번길 40 1F, 2F (지번 연산동 1299-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