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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절차 사전안내 본문
[Web발신]
[신한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절차 사전안내
고객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절차에 대해 사전안내 드립니다.
신한카드는 지원금이 국민 한분 한분께 ‘곧바로! 올바로!’ 지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국민을 위한 신한카드 긴급재난지원금 ‘바로’ 서비스★
① 신청즉시 바로 사용, 이용내역과 잔액 실시간 알림
② 사용카드 지정없이 모든 본인명의 신한 신용/체크 카드로 사용 가능 (단, BC제외)
※ 세대주 본인 신용의 가족카드도 사용가능
③ 카드서비스(포인트적립, 할인 등) 및 전월 카드 사용실적 정상 적용
④ 카드 신용한도와 무관하게 사용가능
■ 신청대상 : 2020.3.29 기준 주민등록표 상 세대주
※ 단, 정부에서 지정한 우선 현금 지급 대상자 제외
■ 신청기간 : 2020.5.11(월) 07:00 ~ 5. 31(일)
※ 단, 2020. 5.11~5.15 일간 출생년도 뒷자리 기준 5부제 신청(공적 마스크 구매 기준과 동일)
※ 매일 23시30분 ~ 익일 00시30분은 정부 대사작업으로 온라인 신청 불가
■ 신청방법
① 신한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 신한카드 PayFAN 앱
② 재난지원금 전용 ARS ☎ 1522-7777, 신한카드 고객센터 ☎ 1544-7000
③ 신한은행 홈페이지, SOL 앱
④ 신한금융투자/생명/오렌지라이프/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앱
⑤ 신한은행 영업점(2020.5.18~)
■ 사용기간 : 신청일 ~ 8.31일까지(사용기간 종료시 지원금 소멸)
■ 사용방법
①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일 자동 차감 청구, 체크카드 결제 시 계좌 잔액 없이 결제 승인
② 신청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속하는 17개 특·광역시·도 내에서 사용가능 (단, 정부 지정 제한업종에서는 사용불가)
■ 유의사항
①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후 신청 취소 및 카드사 변경은 불가
②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방법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수령한 경우, 행정착오, 시스템 오류 등으로 잘못 지급된 경우에는 국고로 환수됨.
■ 문의
- 긴급재난지원금 홈페이지 또는 주소지 주민센터
- 카드사용 문의 : 신한카드 전용 ARS ☎ 1522-7777, 고객센터 ☎ 1544-7000
※ 스미싱 예방을 위해 인터넷주소(URL) 없이 보내드리오니,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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