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페레로 포켓커피 (Ferrero pocket coffee) _ 신세계를 만나다 본문

일상다반사

페레로 포켓커피 (Ferrero pocket coffee) _ 신세계를 만나다

룡룡 스토리♡ 2015. 5. 8. 11:54
728x90
반응형


페레로 포켓커피 (Ferrero pocket coffee)

유럽 출장을 다녀온 후배가

포켓커피를 사왔어요

첨엔 초콜렛 인줄 알았더랬죠~




상자를 오픈~

아,두근두근,

고급지네요




딱~봐도 커피처럼~ 먹으면 될것 같죠?


기호에 따라 우유에 넣어먹어도 될것 같고,

커피에 넣으면 너무 진할것 같고,

그냥 물에 넣으면 밍숭맹숭 할것 같고,그렇네요




겉은 초콜릿~

안에는 에스프레소~



따뜻한 아메리카노커피에 넣어보아요~



살짝 들어보니 초콜릿 안에 있던 에스프레소가 슬며시 나오네요



나름 표현해보고 싶어서

옆자리 언니는 들고있고

전 찍고,ㅋㅋ


맛은 진하고 달고

스트레스 풀기에 괜찮은것 같았어요


요즘은 직구로도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유럽을 꼭~안가도

먹을수 있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