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만덕 네일예쁘다] 여리여리한 네일 성공 본문

네일

[만덕 네일예쁘다] 여리여리한 네일 성공

룡룡 스토리♡ 2020. 1. 21. 11:42
728x90
반응형

네일샵을 하나 뚫었더니~

친구들이 어디냐고 계속 물어서 소개해줬는데 ㅋㅋ

호호 사장님~ 소개 시켜주면 파츠 하나 서비스 주시나용?ㅋㅋㅋ

 

늘 네일을 받던 친구들이 새로 뚫은 네일샵 퀄리티와 유지력을 보더니 

자기들도 가겠다고~~ㅋ

 

우리 세명다 같은 네일샵 다니네 ㅋ

동네도 먼데 ㅋㅋ 역시 좋은곳이 있다면 멀리라도 다녀야하는 우리기에 ㅋ

 

1박으로 놀기로 한날 ㅋ 네일받고 온 너 ㅋㅋ

뭐야~ 손 왤케 이쁜겨 ㅋ

인증샷 남겨보자 ㅋㅋ

니 다이어 반지가 매우 탐이 나는구나~~

오~ 오픈기념 선물이라고 받아왔네~~

난 너무 빨리 가서 못받았나봐~~

다음달에 가면 받아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