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연산동 고깃집] 맛고 _ 구워주는 지리산 삼겹살 본문

맛집

[연산동 고깃집] 맛고 _ 구워주는 지리산 삼겹살

룡룡 스토리♡ 2023. 8. 7. 01:01
728x90
반응형

연산동에서 머리를 하고~ 

오빠랑 저녁을 먹고 집으로 들어가기로 했다.

어제 회를 먹었으니 오늘은 고기~~

내가 머리하는동안 오빠가 서칭해둔 고깃집 맛고. 

나는 여기 가본적 있었는데 오빠는 처음. 

한 2년전에 간것 같은데 정확히 

오빠가 초이스한 맛고. 

일요일 6시를 조금 넘긴 시간. 

좌석은 절반이상이 차있었다~ 

예전에 3명이 와서 맛고B세트를 시켜서 먹었던것 같은데, 

오늘은 아주 가볍게 지리산 1등급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다.

120g 11,900원~

주류도 다양한데~ 와인도 파네~오호~

삼겹살 3인분~

직접 구워주신다고 기다려 달라고 하셨다~

가게 내부 살짝 찍어봄~

오뎅탕은 서비스~

밀가루와 조미료가 안들어간다고 말했던것 같다~

고기 기다리면서 먹고 있으라고 셋팅해주셨다~

아주 심플한 상차림~

맛있게 구워주셨다

멸젓에 애호박, 단호박, 버섯, 마늘, 방울토마토~

우린 조금 천천히 구워먹는 편인데 

사장님께서 한번에 구워드릴까요? 라고 물어서 아니요~하니까 2덩이 먼저 굽고 한덩이 마져 구워주셔서

속도도 너무 잘맞았다.

구워주는 고깃집은 한번에 다 구워서 뒤에 먹을때는 기름이 다 빠진 딱딱한 삼겹살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 

마지막까지 촉촉하게 먹을수 있었다. 

고기 너무 잘 구워주셔서 감동~

오빠 나 여기 넘 맘에 드는데요?ㅋㅋㅋㅋㅋ

된장찌개는 오빠가 좋아하는 방아가 들어간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맛있네 

5천원 다소 비싸게 느껴지긴 한다. 

공기밥을 시키니까 김도 함께 나왔다

대망의 김치말이 국수~

사실 리뷰 이벤트로 주문한거라~ 크게 기대는 안했지만,

워낙 김치 좋아하는 김치 러버라~~한입 먹고 바로 느낌이 왔다

시원하고 맛있고~~

김가루 안먹어서 빼달라고 했는데 빼고 주셨다.

김치말이 국수까지 후루룩. 

 

최근에 먹었던 삼겹살 중에 최고인듯~

오빠 ~ 2년 전에 모아뒀던 포인트가 그대로 있네?

또오자~~ㅋㅋ

맛고 연산시청본점

 

부산 연제구 고분로13번길 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