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동래 술집] 복천 안주 마을 _ 백골뱅이 바지락탕 + 소라 무침 본문

맛집

[부산 동래 술집] 복천 안주 마을 _ 백골뱅이 바지락탕 + 소라 무침

룡룡 스토리♡ 2023. 8. 30. 15:38
728x90
반응형

말복을 맞아서 오빠랑 몸보신을 해볼까~ 메뉴를 정하고 있었다. 

우리의 계획은 삼바리에서 문어? 낙지? 통구이를 먹을 계획이었다.

퇴근하고 빨리 왔는데도 벌써 웨이팅이 있었다. 

어익후. 더운데 우리 기다릴 수 있을까 하고 건너편 복천 안주 마을을 들여다봤다.

웨이팅이 더더더 길어서 벌써 두번이나 실패했었다. 

오잉? 손님이 한팀 나오는데 그 뒤에 사람이 들어가질 않는다.

오빠가 혹시나 하고 들어갔는데 자리가 있다는 것이다. 

급하게 메뉴 변경.

그리하여 들어온 복천안주마을~

메뉴판 한번 쓰윽 스캔하고~

여기저기에 대화는 조용히 해달라는 글이 적혀있었다

그만큼 엄청나게 시끄러움 ㅋㅋㅋ

나는 오빠랑 소곤소곤 이야기했는데 두사람 목소리가 서로 안들려서 ㅋㅋㅋ답답~

기본안주가 셋팅되고~ 소라 무침이 먼저 나왔다~

크~ 맛있겠다~~~

안주는 오빠에게 결정권을 줬다. 

그래서 두번째 픽은 백골뱅이 바지락탕

국물은 시원했다

뭔가 기름진게 먹고싶어졌다

계란후라이를 시키고~ 짜장라면도 추가 

계란을 넣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 

파김치도 셋트~

시끄러운것만 아니면 괜찮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