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동래 온천동 고깃집] 부산 축산 왕소금구이 _ 놀이방 있는 구워주는 고깃집 본문

맛집

[동래 온천동 고깃집] 부산 축산 왕소금구이 _ 놀이방 있는 구워주는 고깃집

룡룡 스토리♡ 2023. 8. 7. 00:51
728x90
반응형

서산에서 휴가 차~ 친정 부산에 내려온다는 란이. 

간만에 정서방도 보고~ 이쁜 딸내미들도 함께 보려고~ 

놀이방이 있는 식당을 서칭하고 있었다. 

찾다찾다가 미남역 인근까지 서칭을 했다는~

후배의 도움을 받아 선택한 부산 축산 왕소금 구이.

반송과 해운대 좌동, 교대에서 각각 모일 예정이라 시간은 대략 7시쯤 예약을 했다.

제일 가까운 내가 먼저 도착해서 기둘기둘.

교대에서 버스타도 금방이고~ 지하철역과도 가까워서 장소는 아주 적합한것 같았다.

미남빌딩 2층에 자리한 부산 축산 왕소금구이.

나 먼저 입성.

사정님의 얼굴을 걸고 하는 고깃집이라니~신뢰가 가는데?ㅋㅋ

지금은 8월이라 미나리를 먹을 순 없지만, 

10월부터 4월까지는 미나리 주문이 가능한것 같다. 

우리는 통 삼겹살을 먹기로 했다. 

상차림비 1000원이 있었네~

아기밥정식은 7세 이하에겐 무료로 1개 증정하고, 7세 이상은 4,000원.

셋팅해주셨다.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하지만......사람도 많고 너무 더워 ㅠ

고기를 먹는건지..내가 구워지는건지..ㅠ

에어컨이 나오고 있는데도 너무너무 더워서..영혼이 가출할 지경.

후딱 먹고 시원한데로 옮기자고 했다.

우리 공주들 먹을 아기 밥이 나왔는데

꽤나 잘나왔다. 

사실 이렇게 나오는집은 처음봤다

애기들과 고깃집이나 식당갈일이 잘 없어서 그럴지도. 

양념된 고기에 멸치와 동그랑땡~

계란찜을 추가로 시켜서 애들 밥을 먹였다.

사과농장 주스도 주셨다는. 

귀요미들은 놀이방에서 신나게 놀았는데..

놀이방 역시 너무 더워서...과연 여기서 놀게 해도 되나 싶었다는..

온도가 다소 아쉬웠다

나갈때가 되어서야 보게된 셀프바.ㅋㅋㅋ

이만큼 정신이 없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