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거제도 맛집] 점순이네 밥집 _ 갈치조림 본문

맛집

[거제도 맛집] 점순이네 밥집 _ 갈치조림

룡룡 스토리♡ 2023. 10. 5. 01:03
728x90
반응형

여행을 끝내고 부산으로 올라가야한다. 

젊을때는 둘째날에도 잘 놀고 올라갔는데, 요즘은 체크아웃하면 부산으로 바로 올라가게 된다

차도 막힐테고, 컨디션 조절을 위해서. 

오늘은 밥을 먹고 올라가기로 했다. 

그래서 일전에 가서 맛있었던 점순이네 밥집으로 ~~

사실 오빠는 생선구이나 조림을 귀찮아 한다

가시가 목에 걸린적 있는 트라우마 때문에도 그렇고, 귀찮은걸 워낙 싫어해서.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갈치조림을 함께 먹어주기로 했다.

참으로 고맙다 ㅋ

평일이라 근처에 일하시는 분들이 점심시간에 식사를 하러 많이들 오셨다. 

다행히 자리는 있어서 웨이팅은 안해도 됐다.

밑반찬이 셋팅됐다

아주 시골스럽다~~~9개의 반찬이 셋팅됐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오이무침. 

사실 저것만 먹었다.

짜라란. 갈치조림이 나왔다.

다소 간이 강하고 짜고 쎄다~그래도 밥이랑 슥슥 비벼서 먹으면 맛있다

오빠는 해장이 채 되지않은 상황이라 힘겨워했지만,

그래도 나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살짝 맵기도 했고, 짜고. 

아주 자극스러운 맛이라 나는 더더더 만족 ㅋ

메뉴가 매우 다양해서 다른 메뉴 드시는 분도 많았다.

거제도 바다~

뷰 좋구나~

부산으로 올라가는길에 농협가서 자몽음료수 하나 샀다.

거제도 여행 종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