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서면 까페] '카페 ㄱ' _ 그렇게 시작됐다 기억의 순간에서 본문

맛집

[부산 서면 까페] '카페 ㄱ' _ 그렇게 시작됐다 기억의 순간에서

룡룡 스토리♡ 2015. 4. 22. 18:10
728x90
반응형


우후죽순으로 들어선 프랜차이즈 커피숍 사이에서 당당하게 불을 밝히고 선 커피숍 하나.
제목부터 독특하다
뭔가 시선을 끌게 하는 이 까페는 친구의 까페.

이 예쁜 까페에 예쁜 사장님은 친구입니다~~ㅋ
저녁을 먹고 지나가다가 가게안을 쳐다보는데 눈이 마주쳤어요
반갑기도 하고 미안하기도하고

오픈한지 일년이 다되어 간다는데 이제서야 눈도장이라니요.ㅠㅠ



너무 반가웠답니다.
가게가 정말 아기자기 하고 귀여웠어요.
분위기 있어요.



까페에서 나오는 은은한 불빛이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네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서로의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카페 안도 들여다보고
혼자 사진을 찍어댔어요.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느낌, 마음에 쏙 듭니다~


커피맛을 안볼수가 없죠~
컵 조차도 친구의 분위기와 너무 닮았네요.
스트로우까지 센스있는  커피는 맛도 좋았어요.


사진을 이렇게 막 공개해도 되나 모르겠어요.
예쁘게 찍어올걸 그랬어요
좀 흔들렸지만~


센스돋는 소품, 놓치지 않고 사진에 담았어요


착한 가격까지~
맛, 가격 분위기까지 삼박자가 딱 맞네요.



다음 방문을 기약하며~안녕~~~
자주 와야겠어요
커피 맛이 제스타일이네요

작성일 2014.10.02





728x90
반응형